올리브데올리브가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를 런칭했다.

 

 

미밍코는 올리브데올리브의 페미닌한 감성을 바탕으로 디자인 됐으며, 반려동물의 개성을 드러내주는 트렌디한 의류와 하이 퀄리티의 피그먼트 가공처리를 한 코튼 100% 소재의 다양한 홈아이템을 주력아이템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미밍코의 의류는 미네트, 프리스크 캐주얼, 코지 라인을 선보이며 T.P.O(TIME, PLACE, OCCASION)에 적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미네트 라인은 레이스와 플라워패턴의 원피스,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등 외출 시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한 페미닌한 감성들의 아이템들로 준비됐다. 프리스크 캐주얼 라인은 모자와 티셔츠 셋트등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다양한 컬러감의 캐주얼 착장의 아이템과 악세서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 라인은 프리미엄 하이퀄리티의 친환경적인 소재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 등 반려동물의 케어에 중점을 맞춘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미밍코의 의류들은 멋스러운 디자인 외에도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했다. 일부 제품의 경우 견 종, 크기에 따라 사이즈 맞춤이 가능해 일반 기성복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미밍코에서는 의류 외에도 반려동물의 프리미엄 사료 및 수제간식을 선보인다.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영양분을 위해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을 이용한 사료와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연어당근 쿠키, 눈물자국 완화를 돕는 한우 간 육포 등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가득 수제간식들을 선보인다.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미밍코의 원목시리즈 베드, 하우스, 스텝은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나무로 나무 본연의 느낌을 살린 에코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미밍코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의 폭 넓은 니즈를 체감하고 있다. 며 '가족의 일원으로서 강아지를 아끼는 마음을 가진 이들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미밍코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구매고객에게 반려동물 스카프를 증정할 예정이며, 미밍코 매장에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서 프리미엄 수제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밍코 오프라인 스토어는 3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미밍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