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단독 호스트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20년 7월 30일 ‘보그싶쇼’의 첫 방송을 시작한 민혁은 현재까지 호스트로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민혁은 ‘보그싶쇼’를 통해 본인의 적성과 꼭 맞는 듯한 입담을 자랑하며 청취자를 만나왔다. 팬들이 보내준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친근한 동네 오빠 같은 면모로 조언을 건넸다. 게스트들과의 자연스러운 케미 역시 프로그램 보는 재미를 더했다. 

SBS ‘인기가요’부터 KT Seezn ‘빽투더 아이돌’, ‘보그싶쇼’ 등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성장한 민혁은 최근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 합류 소식까지 알리며 더욱 기대를 높였다.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그싶쇼’의 호스트로 1주년을 맞이한 지금 이 시점에서 돌이켜보면 항상 즐거웠던 기억밖에 없는 것 같다. 늘 함께 해주시는 팬 분들과 항상 좋은 방송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제작진 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MC로도, 한 사람으로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더 열심히 달려보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한편 ‘보그싶쇼’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활약을 이어갈 민혁은 몬스타엑스로 자체 제작 콘텐츠 ‘몬채널’ 등을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네이버 NOW. ‘보그싶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