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가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앞세워 ‘좋은 재료에서 우러난 깊은 맛과 정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CJ 제일제당

우선 박서준이 모델로 발탁한 ‘비비고 국물요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비비고는 ‘깊이 우러나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오랜 시간 제대로 끓여 ‘깊은 맛이 우러나고 정성도 우러난다’는 두 가지 가치와 의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실제 ‘비비고 국물요리’는 가마솥 방식의 ‘육수추출 기술’로 최대 8시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한다. 깊고춧가루, 마늘 등 재료도 직접 볶아 진하고 자연스러운 맛을 냈고, ‘원물제어 기술’을 통해 내용물의 풍미와 원재료의 식감도 극대화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포함한 24종의 비비고 국물요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실시하며, 이 외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