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가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앞세워 ‘좋은 재료에서 우러난 깊은 맛과 정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박서준이 모델로 발탁한 ‘비비고 국물요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비비고는 ‘깊이 우러나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오랜 시간 제대로 끓여 ‘깊은 맛이 우러나고 정성도 우러난다’는 두 가지 가치와 의미를 동시에 전달한다.
실제 ‘비비고 국물요리’는 가마솥 방식의 ‘육수추출 기술’로 최대 8시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한다. 깊고춧가루, 마늘 등 재료도 직접 볶아 진하고 자연스러운 맛을 냈고, ‘원물제어 기술’을 통해 내용물의 풍미와 원재료의 식감도 극대화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포함한 24종의 비비고 국물요리를 최대 5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월 20일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실시하며, 이 외 네이버,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