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따스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tvN 제공

공개된 포스터는 함께 있지만 각자 일에 집중하고 있는 익준(조정석),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포착했다. 

먼저 의자에 앉아 있는 준완과 책상에 기대서 있는 송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자료를 보기 위해 송화 쪽으로 몸을 살짝 돌린 준완과 그런 준완이 더 잘 볼 수 있게 배려한 송화의 다정한 모습이 돋보인다. 또한 소파에 앉아 진지하게 자료를 보고 있는 석형의 어깨에 기대어 단잠에 빠져 있는 정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편안해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이들의 오랜 우정이 느껴져 훈훈함을 안겨준다. 

여기에 두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소파 끝에 걸터앉아 집중하고 있는 익준까지. 같은 공간에서 서로 다른 일을 해도 어색함보다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섯 친구의 케미가 드라마를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며, 오는 8월 5일 밤 9시에 7화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