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정규가 30일 SNS를 통해 ‘식스팩’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개그맨 이정규

이정규는 사진과 함께 설명에서 공개 홈트(홈트레이닝)로만 운동을 해서 바디프로필까지 찍었다고 밝혔다.

사진의 컨셉은 집에서만 운동을 한 것을 착안해 집에서 청소, 설겆이 등 다양한 집안 살림을 그대로 담았고 이소룡을 모티브한 이정규 특유의 재치 있는 표정까지 사진에 담겨있다.

지난 2020년 4월부터 하루에 푸쉬업 100개, 스쿼트 100개를 꾸준히 해왔다는 이정규는 바디프로필 찍기 3주전부터 식단과 유산소, 근력운동을 통해 바디라인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단 한번도 헬스장이나 PT(Personal Training)를 받아본 적 없다는 이정규는 훌륭한 강철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었다는 것에 많은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이정규는 “코로나19 시기를 보내며 언젠가는 바빠지지 않겠나? 라는 생각에 꾸준히 운동을 해왔고, 나와 가족을 비롯해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나눠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정규는 2009년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는 어쿠스틱팝밴드 "딜리버" 리더 및 보컬, 전북지역 SBS_JTV전주방송 "이정규의정규방송" 라디오DJ로 활약하고 있으며 국악방송 "소리를 배웁시다 시즌3", CBS "성서학당", "성지가족"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이정규는 스타강사 전문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과 손을 잡고 기업에서 다양한 콘서트를 펼치며 강연과 노래가 아우러진 다양한 온라인 콘서트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