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가 TV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는 'HOT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루컴즈전자 제공

8월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65인치 안드로이드 TV 3종(T6505TUA,T6507CUA,T6509CKA QLED)이다. 제품 구매 시 '40W 사운드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제품 중 일부 모델은 LG IPS패널과 고성능 쿼드코어 칩셋을 사용했다. 구글 공식 인증을 받은 안드로이드 9.0을 탑재, 구글 플레이 내 3000여 개의 TV 전용 앱 설치 및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웨이브 등 국내외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루컴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단독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사이트에서 43인치 TV 구매 시 2M HDMI 2.1 케이블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의 후기를 활용한 리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 한달 간 제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 내 포토 리뷰,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후기를 작성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와 블로그는 5000원권, 인스타그램은 3000원권, 유튜브는 루컴즈전자 웹캠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즈전자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