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한낮 더위에 열대야까지 괴롭히는 요즘. 현관 밖이 위험한 이때 주간 넷플릭스가 찾아왔다. 스타들의 군백기를 달래줄 K-드라마 콘텐츠는 물론, 손꼽아 기다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새 시즌들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장기용→박보검, 군백기 달래줄 NEW콘텐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촬영을 끝으로 8월 23일 현역 입대하는 장기용.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콘텐츠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바로 훈훈한 연하남 박모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정주행이 가능하기 때문.

‘검블유’는 배타미(임수정), 박모건(장기용)의 러브라인은 물론 배타미, 차현(이다희), 송가경(전혜진)의 워맨스로 사랑을 받았던 작품.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이라면 이제 넷플릭스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또 한명의 군백기 스타 박보검은 송혜교와 수채화 같은 비주얼 케미를 보여준 ‘남자친구’로 넷플릭스 라인업을 장식한다. 박보검은 ‘남자친구’에서 자유롭고 맑은 영혼으로 차갑던 차수현(송혜교)의 일상을 뒤흔든 진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시즌3

유럽 최대의 온라인 마약 판매상이 되어버린 대책 없는 청춘이 돌아왔다.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은 다크 웹 플랫폼 마이드러그스를 이용한 마약 사업으로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진 답 없는 10대 소년 모리츠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다.

2013년 마약 유통 사이트를 만들고 수익을 얻어 2015년에 검거된 독일 소년의 실화를 바탕으로 지루할 틈 없이 빠른 전개와 중간중간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의 인터뷰,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과감한 연출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볼거리로 시선을 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사랑의 리조트

넷플릭스 영화 ‘사랑의 리조트’는 뮤지션의 커리어도, 사랑도 모두 엉망이 되어버린 에리카가 일자리를 찾아간 럭셔리 리조트에서 전 약혼자의 결혼식 공연을 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미국의 최정상급 싱어송라이터 앨리샤 키스가 제작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크리스티나 밀리안이 에리카로 분해 유쾌한 연기부터 시원한 가창력까지 선보인다.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에리카와 함께 탁 트인 휴양지 모리셔스로 지금 바로 떠나보자.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

외모가 아닌 오직 본연의 모습으로 사랑받기를 원하는 싱글들이 인생의 반쪽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 실험: 블라인드 러브’가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각기 다른 공간에서 오직 대화로만 마음을 나누고, 결혼을 약속해야 얼굴을 마주하는 대담한 실험을 통해 결혼에 성공한 커플이 어느덧 결혼 2주년을 맞이했다.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처럼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 파티를 연다. 달콤한 사랑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았던 연애 실험 후 다시 모인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또 한 번 파란을 예고하는 이들의 리얼 연애담을 함께 지켜보자.

아우터뱅크스 시즌2

아우터뱅크스에서 도망친 존 B와 세라의 이야기가 드디어 공개된다. 금괴를 찾기 위한 여정은 계속되고, 새로운 친구와 함께 새로운 적들도 등장한다.

그리고 키아라, 포프, JJ는 더 큰 위험에 빠져든다. 여전히 4억 달러가 걸린 뜨거운 게임, 새로운 비밀을 밝혀냈으나 뿔뿔이 흩어진 친구들. 그들은 새로운 임무를 위해 다시 모일 수 있을까? 생애 최고의 모험이 포그스를 기다리고 있지만,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불안한 미래. 살아남으려면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사진=넷플릭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