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와 셀프 인테리어족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오는 3월8일부터 4월30일까지 8주간 국내 진출 이래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이케아 홈퍼니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홈퍼니싱을 더욱 낮은 가격에 접하고, 영감을 받아 집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케아의 다양한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수납 축제를 시작으로 거실 축제, 침구 축제, 다이닝 축제 순으로 각 2주씩 열린다. 총 1600개 이상의 홈퍼니싱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케아의 인기 홈퍼니싱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먼저 3월8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수납 축제’에서는 모든 서랍장 제품을 포함,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수납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3월20일부터 4월2일까지 열리는 ‘거실 축제’에서는 모든 소파 제품과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등이 소개된다. 이어 ‘침구 축제’는 4월3일부터 16일까지, ‘다이닝 축제’는 4월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대상 제품과 축제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매장 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미리 공개되며, 수납과 거실축제 관련 내용은 3월1일부터, 침구와 다이닝 축제는 2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케아 푸드 쿠폰행사와 이케아 패밀리 스탬프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 이케아 패밀리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영감을 공유하는 홈퍼니싱 워크숍도 열린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1일부터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이케아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