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오픈마켓에서 봄을 맞아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봄 시즌을 맞은 패션 프로모션은 물론, 집 단장, 신학기 등 다양한 키워드가 범람한다.

 

G9(지구)는 3월2일까지 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과 이월 상품을 포함해 총 4000여개의 LF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73% 할인가에 선보이는 ‘LF패션’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G9 고객들을 위한 무제한 20% 할인 쿠폰까지 이용하면 보다 큰 혜택으로 쇼핑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헤지스 남성 와인 면혼방 긴팔카라티셔츠’ ‘헤지스 네이버 피즈패치 면 맨투맨티셔츠’ ‘질스튜어트 볼륨 토트백’ ‘헤지스 골프 네이비 스트라이프 긴팔카라티셔츠’ ‘질스튜어트 카드 동전지갑’ 등이 있다.

 

쿠팡은 봄맞이 집단장을 위한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2018 봄집단장 페어’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집안 단장에 유용한 약 31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봄침구ㆍ이불, 옷정리, 수납용품, 데코, DIY 등 11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즉시할인관’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할인관’을 통해서는 7만원과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만원과 1만5000원의 쿠폰 할인도 받을 수 있다.

‘2018 봄집단장 페어’의 대표상품으로는 ‘더자리 에코 향균 마이크로 누빔 이불 앤 스프래드’ ‘소프시스 위더스 와이드 데코 선반 4단 635’ ‘프리저브드 플라워’ ‘코코도르 플라워 디퓨저’ ‘마켓비 TEMPAT 단스탠드’ 등이 있으며, ‘브랜드관’에서는 ‘까사마루’와 ‘쉬즈홈’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위메프는 신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기획전을 통해 유치원생부터 대학생까지 연령대별로 적합한 상품들을 추천해 특가로 선보인다. 연령별로 ’유치원생’ 카테고리에는 낮잠이불, 유아용 식기·식판, 앞치마 등, ’초등학생’ 카테고리는 문구세트, 교육용악기, 책가방, 실내화 등, ’중·고등학생’은 문구, 백팩, 브랜드 운동화 등, ’대학생’은 백팩, 봄 신상 신학기 패션용품 등이 소개된다. 

 

11번가는 봄이 찾아옴과 동시에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기념한다. 바로 10년전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2008년 그때 그 가격' 프로모션을 27일부터 이틀간 펼치는 것. 2008년 주요 상품들의 권장소비자가를 비롯 통계청의 물가상승률 등을 고려해 25종 상품을 10년전 가격으로 책정했다. 행사 상품들은 오전 9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하며, 27~28일 오전 11시와 오후 11시마다 할인율을 높인 ‘타임딜’ 상품을 내놓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