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성큼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항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세우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보자.

  

‣ 에어뉴질랜드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에어뉴질랜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가 프로모션으로 일본 나리타, 하네다 공항을 경유하는 인천-오클랜드 편도는 40만원, 왕복 항공권은 80만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특가 요금은 3월19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출발일은 4월1일부터 7월12일까지다.

이번 특가 요금 프로모션 이외에도 스탑오버 프로모션으로 도쿄에서 스탑오버 하는 승객들에게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 증정하고 있으며, 소아를 포함해 3인 이상 예약, 발권 시 스카이카우치 무료 편도 업그레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 에어서울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

에어서울은 인천~히로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다음달 6일 오후 2시부터 12일까지 '공짜 항공권' 200매를 판매한다.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3월7일부터 4월30일까지다. 항공운임이 0원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만 지불하면 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히로시마는 주코쿠 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로, 미야지마 등의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이 쇼핑과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여행지"라며 "숨겨진 여행지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공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왕복 총액 4만7400원)이며 항공운임이 0원인 만큼 위탁 수하물 제한이 있다. 위탁 수하물을 사용할 경우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한다.

  

‣ 진에어, 가족 여행 프로모션 ‘스쿨 오브 홍콩’

진에어가 홍콩관광청과 함께하는 홍콩 가족 프로모션 ‘스쿨 오브 홍콩’을 28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진행한다. '스쿨 오브 홍콩'은 홍콩으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특가 항공권과 홍콩의 대표적인 여행상품 이용권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인천과 홍콩을 왕복하는 항공권이 특가로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3월25일부터 7월20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20만8900원부터다. 항공권 예매는 3월19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하면 된다. 특가 항공권과 상관없이 무료 위탁수하물, 무료 기내식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변함없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또 홍콩의 인기 관광 상품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해당 기간 동안 진에어 온라인 채널에서 본인을 포함해 3인 이상이 동반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빅버스 투어 싱글 티켓과 피크트램 패스트트랙 이용권(3인용) 또는 마담투소 입장권(3인용)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20일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에어마카오, 인천-마카오 노선 땡처리 특가

에어마카오가 인천-마카오 노선 땡처리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카오행 편도 운임이 모든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으로 최저 7만원부터 판매되며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매월 특가 출발일은 에어마카오 홈페이지에 깜짝 공지되며 3월에는 10~12일, 17~18일 총 4일간 그리고 4월은 4일, 6~7일, 13~14일, 18일, 27~29일 총 9일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를 최저 75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운임 조건은 왕복 및 총액 운임으로 최대 30일간 유효한 항공권이다. 인천-마카오 구간에 유일한 비즈니스 클래스를 운항하고 있는 에어마카오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계속된다.

  

‣ 콴타스항공, 시드니 항공권 및 자유여행 특가 프로모션

콴타스항공이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과 공동으로 오는 6월16일까지 시드니 항공권 및 자유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을 출발해 아시아의 주요 도시인 Δ도쿄(나리타·하네다) Δ오사카 Δ홍콩 Δ싱가포르 Δ방콕 Δ상하이 Δ베이징 Δ마닐라 Δ자카르타 등을 경유하는 것으로 왕복으로 80만2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다.

또 프로모션 항공요금으로 구성된 시드니 자유여행 상품을 99만9000원부터 노랑풍선, 세계로여행사, 젊은여행사블루, 참좋은여행 등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한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2개월까지며, 요금을 추가하면 경유 도시에서 '스톱오버'(단기 체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