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8월 한국에서 처음 론칭하는 'tmrw(투머로우) 매거진 코리아' 특별호의 첫 번째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 = tmrw(투머로우) 매거진 코리아 제공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tmrw(투머로우) 매거진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매거진을 발간한다. 이번 특별호에는 100페이지 분량이 오로지 JAY B의 사진과 이야기로만 채워질 예정이다. 또한 K-POP 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도 함께 기재한다.

JAY B는 커버 장식과 인터뷰에 이어 매거진의 큐레이션을 맡아 기대감을 높엿다. 직접 촬영한 개인 사진도 수록하며 tmrw 매거진 코리아의 첫 결과물을 더욱 알차게 채웠다.

이번 매거진은 JAY B의 솔직하고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데일리 무드의 사진을 디지털 이미지, 필름 카메라, 폴라로이드 콜라주 이미지 등 다양한 버전으로 100페이지 가량 선보일 예정이다.

tmrw 매거진 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JAY B의 사진 일부를 공개하고 매거진 발간 소셜 캠페인을 개시했다. 매거진 SNS에 올라온 이미지 외에도 JAY B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녹여낸 더욱 다양한 사진이 오프라인 잡지에 독점 공개된다.

한편, JAY B는 오는 26일 EP 단위의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EP에는 지난 5월 발매된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포함한 총 7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30일 오후 3시(한국 시간)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EP 예약 판매를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