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줄어든 신체활동으로 많은 현대인이 심혈관계 질환에 노출돼 있다. 특히 평소 잦은 육류 및 인스턴트 섭취, 운동 부족 등으로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요한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식후 혈당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귀리’를 출시했다.

사진=하이생

‘닥터귀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 2중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기식이다. 142년 전통의 식이섬유 가공전문 독일 JRS사에서 생산한 귀리원료를 사용했으며 약쑥잎, 뽕나무잎분말, 보리가루, 쌀겨분말, 돼지감자분말, 대두분, 여주분말 등 꼼꼼하게 엄선된 부원료 7종이 함께 배합돼 효능을 더했다.

개별 포장된 스틱 타입의 환 제형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특히 1포(4g)에 귀리식이섬유 3g이 함유돼 하루 1포만 섭취해도 귀리식이섬유 1일 권장 섭취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귀리식이섬유는 하루 3g씩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혈당 및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발효 현미 효소 ‘하이생’과 하이생 보틀이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또한 당첨자에 한해 ‘닥터귀리’ 30포와 적립금을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