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가 고급스러운 테이블을 완성해 주는 ‘라 루체 커트러리 1인 수저세트’를 론칭했다.

사진=SGC솔루션

신제품은 특별한 테이블 연출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의 커트러리 세트로 특별 출시됐다.

‘라 루체(La luce)’는 이탈리아어로 ‘빛’이라는 뜻으로, 아름답게 쏟아지는 빛이 투명한 유리의 굴곡을 만났을 때 만들어지는 빛의 음영이 주는 영롱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보에나의 신규 라인업으로, 빛의 본질과 흐름을 세련된 선과 면으로 표현해 플레이팅의 품격을 더해준다.

신제품은 숟가락과 젓가락이 구성된 세트로, 완벽한 곡선미와 좌우대칭을 살린 디자인을 통해 어느 테이블에 올려놔도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제품 개발부터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최상의 사이즈를 구현해 국물 등의 한식을 먹기 좋은 사이즈와 적당한 깊이감을 갖췄고 앞뒤 무게 밸런스를 맞춘 디자인 설계로 손에 자연스럽게 감겨 편안한 식사를 돕는다.

고급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제작돼 식기세척기 사용,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검증된 원자재로 100% 국내 생산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으로 1인가구 필수템을 비롯해 혼수, 이사, 집들이 등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