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넥슨의 대표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의 제휴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카트라이더가 새롭게 선보이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 지역 랜드마크로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게 된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 객실 1박에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셰프의 특별 메뉴, 미디어파사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특별 선물로 카트라이더의 4가지 인기 캐릭터 인형도 객실 당 2개씩 랜덤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권을 비롯해 실내외 수영장 2회 이용, 키즈존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미식으로는 썸머 펍 가든의 패밀리 플래터 세트를 준비했다. 호텔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과 그릴드 소시지, 감자튀김, 빙수 등으로 구성했으며, 제주맥주의 대표 생맥주 두 잔과 아이들을 위한 음료 두 잔을 제공한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테마 영상을 담은 미디어파사드를 선보인다. 탁 트인 야외에서 환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여름밤을 장식할 수 있다. 미디어파사드는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된다.

이 외 ▲플레이랩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오는 8월 13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최대 10객실 한정 판매한다. 8월 9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가 등장하는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은 8월 1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로고가 새겨진 풍선 아이템이 신규 추가된다. 게임 내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 호캉스의 하루를 시원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썸머 펍 가든도 운영한다. 제주맥주와 협업해 대표 밀맥주 ‘제주위트에일’과 흑맥주 신제품 ‘거멍에일’을 판매하고 전용잔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든 패밀리 플래터와 샤인머스켓 에이드, 주스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투숙에 관계없이 가든 바이 라쿠에서 오는 13일부터 9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