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자사의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시리즈’의 신제품 ‘비오비타 패밀리 미니정제’를 출시한다.

사진=일동제약 제공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1959년 국내 기술로는 첫 선을 보인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장 건강 유산균·낙산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유익균의 종류와 원재료 등을 보강하는 한편, 아기는 물론, 어린이와 어른 모두 섭취할 수 있도록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패밀리’로 제품을 세분화하는 등 새롭게 거듭났다.

이번에 출시한 비오비타 미니정제는 분말 대신 알약 형태를 채택해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 알의 지름이 7mm에 불과하고 순한 우유맛을 더해 부담 없이 씹어서 삼키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기존의 가루형 제품이 맞지 않는 사람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비오비타 미니정제는 기존 비오비타의 정체성은 그대로 살려 유산균, 낙산균 등의 유익균과 프리바이오틱스인 유기농 갈락토올리고당 함유는 물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소화균, 소화효소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산, 유럽산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고,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합성 향료 및 착색료와 같은 식품첨가물은 쓰지 않는 등 섭취하는 이의 건강을 한층 더 배려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