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9과 갤럭시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보다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갤럭시 클럽'에서 추가 보상(10만원)이 업그레이드됐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3월9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6월30일에 갤럭시S9 또는 갤럭시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 증빙 서류(영수증 또는 개통 증명서)를 제출할 경우 7월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 단말기 대상 모델은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6 및 아이폰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LG전자 스마트폰은 보상 기종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S9 및 갤럭시S9+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 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 보상 금액은 고객 본인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단, 계정 및 보안이 설정돼 있거나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전원·충전 불량, 통화가 불가한 제품, 배터리가 팽창하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