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들의 장보기는 언제나 즐겁다. 천천히 마트를 돌며 카트에 필요한 것들을 담는 소비의 기쁨! 물론 계산대에서 사악한 숫자에 놀라고는 하지만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이 정도는 괜찮아’하고 위로하게 된다. 이번에는 가격 걱정 없이 말 그대로 ‘가성비 갑’의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21주년 생일을 맞아 무려 한달 내내 특별한 세일에 돌입했다. 평소라면 살까말까 백번 고민하겠지만 세일을 기회삼아 시원하게 지름신을 만날 수 있는 시간. 싱글에게 유용한 항목을 모아봤다.
 

♦︎ 립톤 아이스 홍차

혼자 살면 은근히 안 챙겨 먹게 되는 것이 바로 물! 생수를 구비해놓고 있어도 어째서인지 자꾸 당분이 잔뜩 들어간 탄산음료나 쥬스를 찾게 된다. 올봄에는 향이 좋은 아이스 홍차 한잔으로 산뜻한 기분을 만끽하자. 25개들이 립톤 과일홍차 두박스가 9,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 자임 과일청 2+1

과일청은 탄산수와 섞으면 상큼한 아이스티로 즐길 수 있다. 피곤한 날에는 카페인 들어간 커피 대신 비타민 듬뿍 들어간 과일차로 즐기기에도 좋다. 1+1도 아니고 무려 2+1! 짐승용량 과일청이 13,800원에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 세계맥주

혼자 사는 싱글남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주류로 가득채운 냉장고를 꿈꾸게 된다. 만원에 4캔 하는 편의점 맥주에 익숙해졌다고? 지금 홈플러스에서는 500ml 용량의 세계맥주를 4캔에  8,900원에 팔고 있다. 맥주는 마실 때 사두는 게 아니라, 사두고 마시는 게 진리. 맥주로 꽉 채운 냉장고의 꿈, 이번 기회에 실현해보자.

♦︎ 드럼용 젤세제

가루세제에 비해 유난히 비싼 젤(액체)세제. 사악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빨래에서 물에 풀리지 않은 가루세제의 흔적을 봤다면 어쩔 수 없이 젤세제를 고집하게 된다. 다양한 브랜드의 젤세제 품목이 1+1에 팔리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
 

♦︎ 시리얼

바쁜 일정때문에 밥보다 시리얼을 더 자주 먹는 싱글족이라면, 이번 세일에 집중하자. 필요할 때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어지간한 식사 한끼 가격인 시리얼이 1+1에 판매되고 있다. 콘프로스트 대용량 시리얼 2봉이면 1년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든든함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 생리대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여성들의 필수품인 생리대. 꼭 필요할 때마다 동이 나서 급하게 구매하다 보면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낭비한다는 기분마저 든다. 홈플러스에서는 지금 생리대를 1+1에 판매하고 있다. 자신이 평소 사용하던 제품이 세일품목에 있다면 망설이지 않고 이번 기회를 이용하자.

 

사진=홈플러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