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이후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가운데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유산균 전용용기에 담긴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를 만날 수 있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는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습기로부터 유산균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유산균 전용 용기인 CSP vial로 교체했다.

솔가는 외부 온도와 자외선 등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 갈색병 패키지를 고집해왔다. 그러나 프로바이오틱스는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외부 온도와 자외선은 물론 용기 내부 습기 관리까지 필요하다고 판단, 전용 용기로 전면 교체했다.

CSP vial은 외부 온도와 자외선∙습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준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안쪽 레이어가 캡슐이 습기에 닿는 것을 방지해 보다 강력한 흡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균주 중 하나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혼합 유산균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인증된 균종을 사용했으며 우유∙유제품∙카제인 등을 함유하지 않은 식물성 캡슐 형태로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하다. 1캡슐에 5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 특수 코팅 기법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솔가몰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제에 대한 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을 맞힌 솔가몰 회원 전원에게는 1인 1회 한정으로 리뉴얼 제품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