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뷰티업계의 이색 프로모션 전쟁이 뜨겁다. 최대 반값으로 진행되는 파격적인 할인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것은 물론, 샘플 이벤트, 럭키 박스, 적립 포인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봄을 활짝 열고 있다.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 ‘스마트 미니’와 ‘뷰티 파우치’를 선보인다. 스마트 미니는 평소 가지고 싶었던 아리따움의 뷰티 아이템을 미니어처 한정판 키트로 만날 수 있는 서비스다. 각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으로만 엄선한 스마트 미니로는 '라네즈 립 메이크업 미니 키트' '아이오페 베스트 크림 미니 키트' '한율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키트' '마몽드 리얼 꽃 마스크 키트' 등으로 구성했다. 

뷰티 파우치는 적립기간 동안 지정된 뷰티콘을 모으는 미션을 완성한 스마트 클럽 회원에게 아리따움에서 스페셜 기프트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이번 봄 시즌 뷰티콘은 쿠션, 클렌징, 립, 선 4가지이다.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4가지 뷰티콘을 모두 적립할 경우, 모든 컬러가 한 눈에 보이는 립 뷰티 컨테이너 with 한정판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미니 6종을 제공한다.

 

미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최대 50% 할인률을 제공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 50% 할인률이 적용되는 상품에는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퍼펙트 커버' '아이 러브 펫 섀도우' 등이 있다. 또한 '유려 미백 3종 세트' '울트라 워터풀 인텐시브 세럼' '금설 산삼 필링젤' '리얼 컴플릿 BB크림' 등의 상품 등도 절반 가격에 제공하며, 그 외 다양한 상품들도 높은 할인률에 만나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뷰티포인트 10주년을 맞아 '뷰티포인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시크릿 럭키 박스, 뷰티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알렉산더 지라드' 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한다. 2배 박스, 5배 박스, 10배 박스에는 각각 4만원, 10만원, 20만원 상당의 에뛰드 제품들이 알차게 구성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행사가 조기 종류될 수 있으니 럭키박스는 서둘러야 한다.

또한 뷰티 포인트 위크 구매 기간에는 고객에게 최대 22%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알렉산더 지라드 콜라보 에코백, 거울, 양말 2종 등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헬스&뷰티 편집숍 올리브영은 '#매일드림' 이벤트를 개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0일까지, 날마다 달라지는 샘플로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8일에는 '수이사이 효소클렌저'를, 9일에는 '호올스XS'를, 10일에는 '유세린 하이알루론 트리플' 혹은 '라로슈포제 히알루B5'를 샘플 증정한다. 또한 8일부터 14일까지는 추가로 30% 할인을 제공해 #달콤함까지 알뜰하게 드린다는 취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