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일은 언제나 즐겁게 느껴진다. 오로지 내 취향을 반영하는 공간이다 보니, 종종 남들에게 들킬까 수줍었던 ‘덕심’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처음 내 공간이 생겼을 때 1일 1청소를 해가며 열심히 꾸몄지만, 요 몇 개월 혹은 몇 년 사이 이런 열정이 사그라들었다면? 무채색의 향연이 되어버린 내 집을 디즈니홈 컬렉션으로 다시 생기있게 꾸며보자. 

 

◆ 마블 무선 공기청정기
 

왠지 아주 강력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을 것 같다고 느끼면 그건 기분 탓일까? 죽은 덕심도 살려낸다는 아이어맨과 캡틴 아메리카 문양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장소 이동이 용이하다. 세계28개국 특허를 획득한 e-나노필름필터로 초미세먼지도 99.9% 잡아낸다고 하니 성능도 굿!

◆ 스타워즈 차렵이불
 

자는 동안에도 제다이의 포스가 함께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스베이더, 요다, 스톰트루퍼, 알투디투 등 스타워즈의 캐릭터가 이불로 들어왔다. 침구에 누울 때마다 왠지 스타워즈 속 세계로 들어가는 기분이 들 것 같다. 모달과 면을 혼방해 만든 친환경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내구성이 강해 세탁 후에도 부드러움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 푸 시리즈 담요
 

푸, 티거, 이요르, 피그렛이 포근한 담요로 찾아왔다. 신축성이 있는 다이마루 원단에 깜찍한 캐릭터 자수까지. 겨울철 난방비 걱정이 앞서는 싱글족들의 집에 꼭 하나쯤 있으면 좋을만한 제품. 겨울은 지났지만 쌀쌀한 봄바람으로 인해 난방을 해야할 지 고민된다면 부들부들한 극세사 원단이 기분도 따뜻하게 품어주는 푸 시리즈 담요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 신데렐라 티팟 세트
 

재투성이 신데렐라가 요정의 마법 덕에 왕자님을 만난 듯, 왠지 이 티팟을 쓰면 마법 속 공주님이 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가 내 주방을 더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봄에는 티팟에 향기 좋은 차를 담아 여유로운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텐바이텐은 현재 다양한 디즈니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2018 디즈니 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집순이, 집돌이들에게는 무엇보다 중요한 집안 꾸미기! 올봄에는 화사한 내 공간 꾸미기에 모두 성공하시길!

사진=텐바이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