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여가 트렌드 플랫폼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곤지암리조트 언택트’를 선보인다.

8월 23일부터 일주일간 판매하는 ‘곤지암리조트 언택트패키지’는 경기 광주시에 위치한 콘도형 리조트 ‘곤지암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추석 연휴를 포함해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숙박 가능하고, 온라인 최저가 기준 17만5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언택트 패키지 상품은 최고급 컨디션의 객실과 함께 리조트 최고 인기 메뉴인 모둠 삼겹구이를 문 앞까지 배달해주는 편리한 룸서비스와 여행의 추억을 간직해줄 곤지암 시그니처 컬러링 키트로 구성됐으며 루지 및 곤돌라는 20%, 미라시아 뷔페는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석 연휴를 제외한 일요일부터 목요일 중에 투숙하는 경우 기존 체크아웃 시간보다 한 시간 늦은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이 많아 가족여행으로 최적화된 리조트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생태하천과 어린이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생태하천은 화담숲을 축소해 놓은 듯한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산책 정원이고, 어린이 놀이터는 북유럽 스타일의 친환경 나무로 조성된 축구장 사이즈를 지녔다. 어린이들의 신체 활동력을 향상할 수 있는 각종 시설로 구성됐다.

또한 대표 단풍명소인 화담숲이 리조트 단지 안 도보 15분 내에 위치해 단풍 맛집과 함께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화담숲은 한국 관광 100선에 2년 연속 선정된 대표적 단풍명소다.

사진=컴퍼니합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