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물가가 요동치지만 프랜차이즈 매장들의 프로모션을 잘 챙긴다면 ‘알뜰한 소비’가 가능하다. 대개 신제품 출시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다보니 얼리어먹터라면 더더욱 눈여겨봐야 하는 프랜차이즈 프로모션. 매일같이 외식을 하는 싱글족이라면 꼭 기억해둬야 할 이달의 행사를 모았다.

◆ 버거킹 “10년 전 가격 그대로”
 

(사진=버거킹 제공)

한국 진출 34주년을 맞아 버거킹이 10년 전 가격으로 자사 대표 제품인 ‘와퍼세트’ ‘와퍼주니어 세트’를 판매한다. 25일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와퍼세트’가 5700원, ‘와퍼주니어 세트’가 45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일부를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하며, 딜리버리와 예약 주문은 불가하다.
 

◆ KFC “불금엔 치킨! 1+1 행사”

 

(사진=KFC 제공)

KFC는 신제품 ‘치킨인디’의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치킨인디’ 8조각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KFC의 대표메뉴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치킨인디’는 KFC의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을 특유의 매콤한 맛을 선사하는 탄두리소스에 버무린 뒤 오븐에 한차례 더 구워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 메뉴다. 여기에 카레후레이크를 더해 차별화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 롯데리아 “하나 사면 하나는 덤!”
 

(사진=롯데리아 제공)

롯데리아의 월례 행사인 ‘리아데이’는 8일과 22일 양일간 실시된다. 8일에는 ‘새우버거’ 1+1 이벤트, 22일에는 ‘핫크리스피버거’ 1+1 이벤트를 운영한다. 롯데리아 앱 스마트 쿠폰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리아데이는 매월 고객에게 소소한 재미와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2회씩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 파파이스 “가볍게 즐기는 치킨세트”
 

(사진=파파이스 제공)

파파이스는 새 봄을 맞아 소포장 메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에 맞춰 ‘치킨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치킨 2조각∙케이준윙 1조각을 3300원, 치킨 2조각∙케이준윙 1조각∙사이드 메뉴 1종∙탄산음료(R)로 구성된 세트를 5500원에 판매한다.

세트에 포함되는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후라이 레귤러 사이즈, 콘샐러드, 코올슬로, 치즈스틱 2개, 비스킷, 후룻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과 즐길 때에는 단품 3팩 9조각에 9900에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