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의혹을 받던 배우 조민기가 사망한 채 발견된 가운데 채널A가 고인과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사진=채널A)

9일 방송된 채널A '뉴스TOP10'에서는 조민기의 사망 소식을 다뤘다. '뉴스TOP10'은 당일 오전 취재진과 조민기의 통화 내역을 공개했다.

조민기는 취재진과의 통화에서 “12일 경찰에 출두하라고 한다. 이는 조정한 거다”며 “원래 6일 출석하라는 데 우리 딸이 대학원 입학하는데 신경 쓰이지 않게 하려고 날짜를 늦췄다”고 밝혔다.

채널A 취재진에 따르면 조민기는 눈물을 흘리며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 사과한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딸과 가족들에 대한 미안함을 호소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사망 전 고인과 아내 사이의 통화 내용도 전해졌다. 조민기의 아내는 “남편이 평소와 다른 느낌이었다”고 발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민기는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모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조민기의 아내는 조민기가 차량 안에서 목을 맨 채 숨져있는 것을 발견하고 119에 신고했다.

현재 조민기의 시신은 건국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안치됐다. 당초 빈소는 건국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04호에 차려질 예정이었으나 유족이 빈소 변경을 요청하며 아직 빈소가 차려지지 않은 상태다.

충북경찰청 관계자는 피의자 신분이었던 조민기의 사망에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지만 사건 피의자가 숨졌기 때문에 공소권 없음으로 수사 종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