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이 찾아오면서 휴일을 이용해 나들이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호텔업계에서도 이 수요를 저격하는 패키지 상품을 속속 출시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봄이 왔나 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5월31일까지 따뜻한 봄을 맞이해 피크닉 패키지 ‘봄이 왔나 봄’을 선보인다.

‘봄이 왔나 봄’ 패키지는 이비스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봄맞이 피크닉을 위한 런치박스 세트가 증정된다. 런치박스 세트는 국내 최대 블록 완구업체인 옥스포드 씨티(Oxford Creation)의 블록 모양의 옥스포드 런치박스 1종과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적인 옥스포드 보냉팩으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피트니스 센터와 핫 바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7만5000원, 주말 10만원이다

  

‣ 콘래드 서울 -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5월31일까지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봄꽃이 만개한 여의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셰프가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편안한 봄나들이를 위해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과 매트를 포함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8만 7천원 부터(1인 기준, 세금 별도)

  

‣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하동 - 벚꽃 축제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에서는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벚꽃 축제 패키지’를 오는 3월24일부터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남원 요천 벚꽃 축제 여행’ 패키지는 광한루원 일대에서 어현동까지 이어지는 6km 구간의 남원 요천 일대에서 만개한 왕벚꽃을 감상하며 봄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부터) 1박, △벚꽃 음료 2잔, △수제 머랭 쿠키 1봉지(10개), △광한루원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8만8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1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화개장터 벚꽃 축제 여행’ 패키지는 화개장터 주변과 쌍계사 십리벚꽃길 등지의 벚꽃을 즐기기 좋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1평형 부터) 1박, △벚꽃 음료 2잔, △수제 머랭 쿠키 1봉지(10개), △쌍계사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벚꽃 음료는 카페라운지 다반에서 제공되며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스무디로 상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 롱텀패키지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봄 여행객들을 위한 인천 여행을 원하거나 해외 여행 전후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롱텀패키지를 진행한다. 호텔 근처의 송도 센트럴파크공원, 천량산, 인천 차이나타운 등에서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이라면 주목할만 하다.

롱텀패키지는 안락하고 편안한 라마다송도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벨뷰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돼 1박당 7만5000원(부가세.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단, 3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 패키지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5월31일까지 객실 내에서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위드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커피, 티와 함께 오후의 달콤한 티타임을 책임지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세트’와 스트로베리 샴페인 젤리, 스트로베리 몽블랑 등 총 4가지 종류의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로 구성된 ‘올어바웃 스트로베리’ 인기 디저트 세트를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 이용 시 분홍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25만 원부터.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