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류브랜드 갭(GAP)이 신학기를 맞아 ‘로고&데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27일부터 9월 19일까지 성인, 키즈 로고 상품 균일가 및 데님 제품을 할인한다. 대표 아이템인 로고 후디와 팬츠 등을 성인 상품의 경우 최대 51%까지 할인하며 키즈 상품의 경우 1만9000~3만5000원까지 균일가로 판매한다. 또한 로고 상품과 함께 갭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데님 상품은 전 상품 20% 할인, 2개 이상 구매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래된 재고 데님을 업사이클해 만든 데님백과 DIY 키트를 증정한다. 한정수량으로 선물하며 해당 데님 키트를 DIY해 개인 SNS에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gapdenimbag #gapforgood #gap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갭 로고 티셔츠를 증정한다.

해당 업사이클링 데님백은 데님 제작 시 사용되는 물 20%을 절약하는 Washwell(워쉬웰)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데님들로, 갭 데님 중 약 91%가 워쉬웰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되고 있다. 2016년부터 시작해 약 4억ℓ의 물을 절약하면서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특히 갭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는 ‘GAP FOR GOOD’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GAP FOR GOOD’ 이라는 이름 하에 세탁하고 섬유를 다루는 처음부터 마지막 공정까지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에 대한 책임과 존중을 담아 만들어지고 있다.

사진=갭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