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시계부터 클렌저까지...새내기 대학생 위한 MT 필수템 5

새 학기가 시작되고 대학 생활의 꽃인 MT시즌이 다가왔다. 특히 MT는 올해 입학한 대학생들에게는 설레고 들뜨는 행사일 것이다. 이에 MT준비에 한창일 새내기들을 위해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1. 캐주얼함과 스타일까지 갖춘 ‘후드티’

MT에 어떤 옷을 입고 갈지 고민이라면 후드 티셔츠를 입어보자. 러블리한 핑크 컬러 흄 후드티는 캐주얼함은 물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이미지까지 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화이트 스키니진을 입는다면 새내기다운 풋풋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 패션 포인트 아이템 ‘손목시계’

MT에서는 과한 액세서리보단 심플한 손목시계로 패션 포인트를 주는 게 좋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브리스톤 손목시계는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카키 컬러의 나토 스트랩은 다양한 룩에 수월하게 착용할 수 있어 스타일링 활용도 역시 뛰어나다.

 

3.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화장 수정

쿠션 파운데이션만큼 휴대하기 좋고 수정이 간편한 화장품은 드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클리오 누디즘 벨벳 웨어 쿠션은 번들거림이 적어 손쉽게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할 수 있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MT를 준비 중인 새내기에게 부담 없는 뷰티템이다.

 

4. 미세먼지 차단 ‘천연성분 클렌저’

야외활동이 잦은 MT에서는 활동 후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트, 알로에베라 등 98%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그라함스 '내추럴 젤 클렌저'는 순하고 부드럽게 얼굴에 붙은 불순물을 제거해준다. 또 세안 후 수분까지 공급해주고 비트 추출물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줘 다음날까지 생기 있는 피부 톤까지 선사한다.

 

5. 산이나 계곡이라면 ‘스니커즈’

MT장소가 산이나 계곡이라면 신발은 스니커즈가 정답이다. 블랙 컬러의 클립(CLLIB) 스니커즈는 개인의 발에 맞게 벨크로로 피팅을 조절할 수 있어 안정감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탄력 우레탄 인솔로 제작돼 푹신하고 편안함을 선사해 활동적인 MT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각 사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