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던말릭이 팬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했던 입장을 번복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던말릭은 13일 자신의 SNS에 “억울한 성범죄자로 남을 수 없어 이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자 최근 여성 두 분을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며 "서로 합의에 의해 정상적인 성관계를 가졌을 뿐”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던말릭은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그는 "특히 성관계 직후 저와 주고받은 대화에서 위 여성분은 '우울했다'가 아닌 관계가 '좋았다'고 말했고, 다른 남자분들과의 경험까지 거론하며 제가 잘한다고 칭찬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던말릭이 공개한 문자 메시지에는 성적 표현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XX 좋았어?"라는 던말릭의 질문에 상대방은 "좋았어. 인섭이 잘한다"라고 답변했다.

그는 “소속레이블의 요청에 따라 부득이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며 사죄의 글을 올린 적은 있으나, 마지못해 인정했던 것”이라고 주장하며 “저는 전 국민에게 성범죄자로 낙인 찍히게 되어 앞으로 음악활동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사실상 사망선고를 받았다”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한편 전 소속사 데이즈얼라이브는 레이블의 요청에 따라 인정했다는 던말릭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반박했다.

 

데이즈얼라이브는 이날 페이스북에 "던말릭은 미성년자인 피해 호소인의 고발 내용을 모두 인정하며 자신이 책임지겠다는 말과 함께 퇴출에 동의했다. 이튿날 올라온 두 번째 피해 호소인의 고발에 대해서도 사실임을 인정했으며, 이는 모두 기록으로 남아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던말릭의 성폭력 논란은 지난달 트위터에 여고생 성추행을 고발하는 글과 함께 불거졌다.

이에 던말릭은 지난달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과 아티스트라는 권력관계를 이용해 추행을 저질렀음을 인정한다.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고, 소속사 데이즈얼라이브의 제리케이 대표는 던말릭을 소속사에서 퇴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던말릭 SN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