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전설’이 오는 10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브래드 피트, 안소니 홉킨스의 명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가을의 전설’이 지난 1994년 개봉 이후 28년 만에 ‘월간 워터홀(feat. 비됴알바)’의 마지막 주자로서 재개봉을 확정했다.

사진=워터홀컴퍼니㈜

‘가을의 전설’은 광할한 몬태나를 배경으로, 강렬한 심성을 가진 트리스탄(브래드 피트)과 그의 가족에게 운명처럼 찾아오는 삶과 죽음, 사랑과 고통, 전쟁과 평화 속 아름다움을 담아낸 대서사시.

짐 해리슨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가을의 전설’은 1910년대 제1차 세계대전과 금주법 시대를 배경으로 손꼽히는 미장센과 음악, 배우들의 명연기가 한 데 모인 수작이다.

특히 1994년 당시 무명이었던 브래드 피트가 ‘델마와 루이스’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오른 이후 선보인 작품으로, 장발을 한 채 초원에서 말을 타는 그의 모습에 많은 관객들이 열광했었다. 여기에 대배우 안소니 홉킨스는 퇴역 후 몬태나에서 인디언과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러드로우 대령이자 세 아들의 아버지로 열연을 펼친다.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수려한 미장센과 더불어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가을의 전설’의 OST에도 관객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미국 몬태나를 배경으로 깎아지르는 듯한 높은 산들과 초원을 담아내며 1995년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촬영상을 수상한 바 있는 만큼 스크린을 통해 펼쳐질 광활한 풍경에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타이타닉’ ‘아바타’의 음악으로도 유명한 ‘제임스 호너’의 ‘The Ludlows’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서 이번 재개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람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브래드 피트의 28년 전 빛나는 모습을 스크린에 다시 한번 수놓을 ‘가을의 전설’은 오는 10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