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화사 vs 단정...장기용이 제안하는 ‘컬러 아우터’ 스타일링

봄기운이 완연해진 요즘, 얇아진 아우터를 찾는 남성들이 많다. 이때 봄 날씨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화사한 컬러 아우터는 패셔너블한 느낌을 완성시켜 패션 좀 아는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배우 장기용 화보를 통해 봄 아우터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 화사한 ‘핑크재킷’ 연출법

 

봄날의 화사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단연 밝은 컬러감의 아우터가 제격이다. 화보 속 장기용이 착용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핑크 컬러 재킷은 경쾌하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화사한 파스텔 핑크 컬러는 아우터 하나만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해줘 봄 코디를 손쉽게 만들어준다.

화려한 핑크 컬러 재킷을 선택했다면 다른 아이템은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 컬러 바디에 컬러블록이 가미된 이너와 데님 팬츠는 캐주얼하면서 개성 있는 느낌을 연출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균형을 맞춰준다. 마지막으로 매끈한 타원형 프레임의 안경과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화사한 봄 재킷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단정한 ‘네이비 롱 재킷’ 연출법

 

무난한 듯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네이비 컬러의 카디건을 활용해보자. 넌(Non) 라펠 디자인이 매력인 지이크 파렌하이트 롱 카디건은 클래식 무드의 댄디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특히 선호도가 높은 네이비 컬러 디자인으로 데님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팬츠와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이때 화이트 컬러 이너와 팬츠를 매치해 네이비 컬러 포인트를 더욱 돋보이게 하면 좋다. 컬러블록 디자인의 화이트 이너와 팬츠는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마무리로 블랙 레더 스트랩 시계와 군더더기 없는 레더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남성적인 봄 재킷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신원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