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족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까 고민도 늘고 있다.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시대가 시대인 만큼 활용도 높은 IT관련 제품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겠다.

#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로지텍 콤보 터치’

로지텍의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는 ’아이패드’ 이용자를 위한 제품이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2·3세대 및 12.9인치 5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용 제품과 '아이패드 에어' 4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용 키보드 총 2가지로 구성됐다. 

상황에 따라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구축한다. 얇지만 넓게 디자인 돼 높은 편리함을 자랑하는 트랙패드가 특징이다. 

# 크리에이터 꿈나무 위한 블루 마이크로폰 'XLR 시리즈' 마이크 3종

글로벌 마이크로폰 브랜드 블루 마이크로폰이 XLR 시리즈 마이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XLR 시리즈는 ▲스파크 SL(Spark SL) ▲ 블루버드 SL(Bluebird SL) ▲ 베이비 보틀 SL(Baby Bottle SL)로 구성된 콘덴서 마이크 라인이다. 각각의 제품마다 커스텀 제작된 콘덴서 캡슐에 따라 각기 다른 음색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스파크SL은 투명하고 디테일한 사운드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며, 블루버드 SL은 보컬을 강조하는 모던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베이비 보틀 SL은 저음이 강조된 따뜻하고 클래식한 사운드로 크리에이터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제품에 동일하게 적용된 스위치 라인은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기를 추가로 연결하면 레코딩에 필요한 다양한 인터페이스 조작은 물론 믹서로의 확장이 가능하다. 

# 애플워치를 일반 알람 시계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트워치’

확대경을 사용해 '애플워치'를 간편하게 알람 혹은 탁상 시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나이트워치(Nightwatch)’도 주목받는다.

애플워치를 확대경 뒤편에 놓게 되면 화면을 돋보기처럼 확대시켜 멀리서도 시간이나 알람을 확인할 수 있다. 확대경 상단을 터치하면 애플 워치를 터치할 수 있어 이전과 같이 동일한 기능들을 이용 가능하다. 마그네틱 드롭 인 차징 방식이 적용돼 밤새 잠자는 동안 올려두기만 하면 아침에는 완충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줄 ‘LG 울트라기어 모니터’

LG전자에서는 최근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34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그래픽 전문기업 엔비디아가 인증하는 디스플레이 기술 중 최상위 버전인 지싱크 얼티밋을 지원하며, 최대 180Hz 초고주사율을 선보여 게임 내 캐릭터의 반응이 즉각적이고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했다.

특히 WQHD(3,440*1,440) 크기의 대화면에 적용된 나노 IPS 디스플레이는 나노미터 단위 미세 분자를 활용한 IPS 디스플레이로 컨텐츠 원작자가 의도한 색상을 다채롭고 정확하게 구현해 게이머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성능과 디자인 모두 잡은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

벨킨의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출시됐다. 고무 소재로 마감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폰'의 흘러내림을 예방해 360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기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에어팟' 등 3가지 애플 장치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15W 속도의 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해 집안 혹은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좋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