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가 봄을 맞아 캘리포니아롤 2종(CU새우롤∙크랩롤)을 선보였다.

 

15일 CU(씨유)는 캘리포니아롤을 지난해부터 꾸준히 선보여온 일식 간편식 시리즈 ‘내가 초밥왕 연어’, ‘내가초밥왕 계란초밥’이 잇따라 간편식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자 캘리포니아롤 2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콤달콤한 단촛물로 간을 한 밥에 해산물 토핑을 메인으로 한 캘리포니아롤은 생선, 야채, 과일 등의 재료를 넣은 초밥의 일종이다. ‘CU 새우롤’은 고소한 새우튀김과 달걀 고명, 양배추 샐러드 등 야채 토핑이 듬뿍 들어갔다. 자칫 느끼하게 느껴질 수 있는 새우튀김 맛을 매콤한 칠리소스와 갈릭소스가 잡아주며 바삭하게 튀긴 양파 후레이크를 토핑했다.

‘CU 크랩롤’은 부드러운 게살마요샐러드를 기본으로 두툼하게 구운 계란말이와 당근채, 양배추 샐러드 등으로 속을 채웠다. 짭조름한 데리야끼소스와 쌉싸래한 머스타드소스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고 후리카케를 뿌렸다.

이들 상품은 식욕을 돋우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야채 토핑과봄,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박상아MD(상품기획자)는 “최근 간편식품 전반에 가격보다 품질을 먼저 따지는 가심비 트렌드가 반영되면서 차별화된 메뉴가 인기를 얻는 추세”라며, “CU(씨유)는 앞으로도 세계 곳곳의 특색 있는 먹거리들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