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보이그룹 네팀이 다양한 백팩 스타일링을 뽐내며 봄 시즌 화보를 장식했다. 워너원, 세븐틴, 더 보이즈, 그리고 NCT127까지 각 그룹의 개성이 녹아든 화보는 이번 시즌 백팩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은 MCM과 함께 촬영한 앳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그룹 워너원과 함께 ‘I WANNA ONE’이라는 콘셉트로 촬영한 패션 화보로 멤버들의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국민 센터’ 강다니엘은 네이비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위켄더 백을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럽게 고프코어룩(아웃도어 의류를 활용한 90년대 레트로풍의 패션)을 소화했다. 

 

워너원은 아이더와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신학기 백팩 시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다운재킷 시리즈 이름을 따 선보인 백팩과 아이더 다운재킷과의 다양한 매치 스타일링법이 눈에 띈다. 특히 워너원 멤버 라이관린과 이대휘는 다운재킷으로 보온성을 갖추고,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백팩을 더해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인기 그룹 세븐틴은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과 함께한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세븐틴 멤버들이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신학기 백팩 3종 '더 큐브', '케이스', '24 스탠다드'와 활동성을 높인 트레이닝 수트를 매치해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다이나핏 더 큐브 백팩은 날렵한 스퀘어 디자인이 특징이며, 노트북 별도 수납 공간을 마련해 실용성을 높였다. 

 

신예 그룹 더보이즈는 휠라(FILA)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화이트 라인 포인트 교복과 캐주얼한 무드의 휠라 ‘링크’, ‘포스’ 등의 백팩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그레이, 화이트 컬러 백팩은 물론, 베이비 핑크와 레드 컬러의 다양한 백팩 컬러를 활용한 밝고 경쾌한 백팩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휠라 로고의 버킷햇, 볼캡 등을 교복과 믹스매치해 빈티지 감성을 더했다.

 

2018년 새로운 도약을 노리는 NCT 127은 NBA만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스트릿 느낌의 백팩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NCT127은 올드 스쿨을 연상하게 하는 화이트 배경으로 10~20세대들의 낮과 밤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오리지널 컨셉 라인(OR 라인)’을 착용해 유니크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NBA의 팀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컬러 배색 포인트와 레터링의 조화가 돋보이는 백팩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