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가전로봇기업 에코백스가 오는 14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일 ‘11번가 라이브 커머스’도 예정돼 유익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코로나19와 1인가구 증가 등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특히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에코백스 디봇 T9’은 뛰어난 인공지능과 강력한 청소 성능, 청소 후까지 편리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특히 우주비행 및 자율주행 등 최첨단 기술에 활용되는 dToF 센서를 사용해 기존 LDS센서 대비 4배 더 정확해진 ‘트루 매핑 2.0’과 타모델 대비 10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3D 장애물 인식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을 탑재했다. 분당 최대 480회의 고주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를 하는 빡빡이 진동 물걸레 기능 ‘오즈모 프로 2.0’과 3000 Pa의 초강력 진공 청소로 빈틈없이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탑재해 청소 후 매번 먼지통을 비워줘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또한 로봇청소기 최초로 청소 후에도 향긋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인 ‘에어 프레쉬너’ 등 9가지 기능을 적용했다.

사진=에코백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