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봄이 오면 뷰티업계는 분주해진다. 로드샵들이 봄 맞이 빅세일에 나서며 18일까지 기분좋은 할인이 이어질 전망이다. 지금 이 순간 빅세일에 나선 로드샵을 총 정리했다.

 

스킨푸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3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고민되는 시기인 봄철을 맞이해 선케어 제품을 전품목 50% 할인하며, ‘유자 수분씨 앰플 인 세럼’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토니모리도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18 S/S 메이크업 신제품과 기존 스테디셀러들은 물론 봄철 필수품인 선케어 제품까지 모든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에 가입한 회원은 이번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도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핑크 멤버십 데이'를 개최한다.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할인에 들어가는 이번 세일은 20에서 50%까지 넓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50% 세일 품목에는 '블렌드 포 아이즈' '올 케어링 이레이저 패드'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 '테라피 마스크팩' '버블티 슬리핑팩' 등이 있으며, 온라인에서만 '미니 투 매치 틴 세트'까지 절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따. 또한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나무 화장솜'을 1천원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인룩 파우치'를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잇츠스킨도 14일부터 18일까지 5일에 걸쳐 '3월 잇데이즈'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마찬가지로 최대 50%까지 할인이 이뤄지는 행사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헤어, 맨&베이비, 화장 소품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른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구매 선착순 150명에게는 화이트데이 기념 립 캔디 증정 이벤트를 펼치기도 한다.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14일부터 17일까지 4일 동안 3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환절기에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은 ‘수분’과 ‘트러블’ 케어 아이템은 물론, 봄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과 선스틱 전품목도 이번 세일 기간 내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늘 시간이 부족한 소비자를 위해 한 가지 아이템으로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뷰티템을 모아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더샘은 3월 해피 샘데이 세일 이벤트를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더샘 멤버십 고객과 당일 신규 고객에 한하는 이번 세일은 일부 품목 최대 50%까지 세일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해피샘데이 기간에는 구매 포인트 및 쿠폰 사용,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는다. 할인 제품에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기획세트' '샘물 싱글 블러셔' '키스홀릭 립스틱 레더글로우' '디즈니 에디션' 등 다양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