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2021 한가위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첸

국내 대표 프리미엄 밥솥 브랜드 쿠첸이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밥솥 제품과 IH기술력으로 100% 자체 생산하는 전기레인지(인덕션) 제품, 스마트쿠커 '플렉스쿡' 등을 최대 50%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명절 연휴 동안 남녀노소 건강하게 잡곡밥을 즐길 수 있도록 최근 론칭한 국내 최초 2.1기압 잡곡 밥솥 ‘쿠첸 121 밥솥’부터 많은 양의 명절 음식을 한 번에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쿠첸 와이드 그릴’까지 명절 맞춤형 제품으로 할인 품목을 구성했다.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농협양곡x쿠첸121건강잡곡(500g)’이 증정되며 회원가입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개인 SNS에 쿠첸몰 추석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공유 링크와 함께 추석소원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쿠첸은 공식 쇼핑몰 '쿠첸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별 제품 추천 등 소비자 취향에 맞춘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적립금 제도도 새롭게 선보여 제품을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