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패션·뷰티 업계가 강렬한 레드에 ‘홀릭’했다.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2018 S/S 트렌드 컬러로 선정한 ‘체리 토마토’와 ‘칠리 오일’ 등 채도가 높고 선명한 색상을 입힌 신상품을 선보인 데다 전체적으로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고 패션 포인트로 강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혹독하고 길었던 올 겨울 탓에 따뜻한 봄을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았던 만큼 밝고 열정이 느껴지는 레드 색상이 대세 컬러로 주목받고 있다”며 “지난해 힐링, 여유 등 키워드에 맞춰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이 주류였던 것과 달리 올해는 자기표현과 개성을 추구하는 문화가 각광 받으면서 비비드한 색상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짚었다.

아이더는 봄 바람막이 재킷 신상품으로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노아 재킷’을 출시했다. 차분한 레드 컬러에 톤온톤 배색을 더해 세련된 봄 패션 스타일링에 탁월하다. 전체적으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나다. 간결한 절개라인이 포인트로 슬림핏 연출이 가능하다. 방풍과 투습 기능이 우수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부분별 타공 디테일을 더했다.

 

 

봄 스타일링에 필요한 데일리 백을 찾는 여성들 사이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가죽 소재와 화사한 색감의 컬러가 더해진 ‘레더백’이 잇템으로 떠올랐다. MCM은 강렬한 레드 색상이 돋보이는 컬러 종류가 포함된 트리샤 백을 선보였다. 특히 트리샤 스웨이드 백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에서 풍기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덮개 가장자리에 입체적인 효과가 돋보이는 스티치 디자인을 넣어 매력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캐스키드슨의 소가죽 소재 ‘레더백’은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로 러블리한 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또한 안감에는 플로럴 프린트가 자리잡아 한층 상큼발랄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백 참들을 함께한다면 보다 유니크하고 스페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크로스 바디백 스타일을 통해 데일리 백으로도 활용이 용이해 봄 맞이 나들이 스타일링이나 캠퍼스룩에도 더할 나위 없다.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은 스트릿 감성의 아웃도어 웨어를 표방하는 밀레 클래식 컬렉션의 대표 신상품으로, 레드, 블루, 화이트 삼색의 강렬한 컬러와 앞판의 빅 포켓과 클래식한 로고 스티치 자수, 광택감 없는 원단 등으로 복고 무드를 반영해 레트로풍의 스트릿 패션 연출에도 제격이다.

 

 

코오롱FnC 부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가 공개한 2018 S/S 화보 속 전속모델 선미는 숄더 라인의 레터링 테이프와 비비드한 컬러배색이 매력적인 져지와 팬츠를 착용, 90년대 레트로 감성의 트랙수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레드 트랙 팬츠와 화이트 탱크탑을 입고 재킷을 허리에 둘러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사진= 각 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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