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가 프리미엄 게이밍 헤드셋의 주력 라인업 ‘버츄오소’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버츄오소 RGB 무선 XT’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과, 블루투스를 통해 동시에 듀얼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하이파이 USB 및 일반 3.5mm유선 연결까지 지원해 정교한 음질, 편안함과 다양한 기능을 결합했다. 돌비 애트모스 3차원 공간 음향에 20-4만Hz의 광범위한 주파수 범위를 지녀 뛰어난 오디오 몰입감을 제공한다.

총 4가지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PC, 맥, PS5, PS4(유무선 연결 가능), 엑스박스X, S시리즈(유선 연결 가능), 스위치, 모바일 등 사실상 모든 장비에서 훌륭한 음질을 전달한다. 특히 24비트/48KHz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로 18m 범위 내에서 빠르고 흔들림 없는 연결을 지원하고, ‘퀄컴 aptX HD 코덱’으로 블루투스를 추가하면 동시에 듀얼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USB 연결 시 하이파이 24비트/96kHz 오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3.5mm 일반 커넥터 연결 시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고 인라인 컨트롤러로 음량과 음소거 모드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연결 방식이 다양하기 때문에 헤드셋 하나로 PC에서 콘솔로, 유선연결에서 무선연결로, 3.5mm 커넥터에서 블루투스로 바꿔가면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헤드셋 라인에 걸맞는 정확하고 인상적인 오디오도 특징이다. ‘버츄오소 RGB 무선 XT 게이밍 헤드셋’은 탁월한 성능을 위해 +/-1db의 허용오차 범위 내에서 정밀 튜닝된 고밀도 50mm 네오디뮴 맞춤형 오디오 드라이버를 지녀 풍부하면서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게이밍 사운드가 마치 사방에서 들리는 느낌을 주는 놀라운 몰입감과 동시에 사용자들로 하여금 게임 내 사운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캐치, 반응해 승리를 거머쥘 수 있게 한다. 각 이어컵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반짝이는 통합 RGB 조명을 무제한에 가까운 컬러와 조명효과로 커스터마이징하고 iCUE 호환이 가능한 장비와 동기화해 시스템 전반에 걸친 다이나믹한 조명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쿠팡에서 단독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 최강의 게이밍 기어를 남들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커세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