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은행을 포함한 국내 은행권에서 신입공채 소식을 알렸다.

사진=인크루트

신한은행은 일반직 가운데 기업금융/WM(Wealth Management, 자산관리) 분야에서 세 자릿수 채용을 진행한다. 학력 및 나이에 따른 제한 없지만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인 경우 해당 기간 내 졸업 학위가 있어야 한다. 23일 오후 6시까지 당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서류접수를 시작으로 필기시험(SLT) AI역량검사, 1차 온라인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IBK기업은행은 ‘2021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통해 정규직 100명을 모집할 계획을 세웠다. 자격요건은 학력과 나이 무관이다. 지원방법은 IBK홈페이지 또는 채용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4일 오후 2시까지 온라인 접수받으며, 이후 서류심사와 필기, 실기,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DGB대구은행이 2021년 6급 대졸 및 졸업예정자 전형으로 신입행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일반금융과 ICT 분야로 각각 두 자릿수를 뽑는다. DGB대구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6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접수로 서류를 받고 이어서 진행하는 AI역량평가는 9월 18일 오후 8시까지 오픈한다.

DB저축은행에서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분야는 영업(수신/여신)과 경영지원 분야이다. 서류는 10월 7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받고, 이후 필기(인성, 적성검사)와 면접(1차 프레젠테이션, 2차 심층)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