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렉서스, 메르세데스-벤츠 등은 다양한 소식을 알렸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더 퍼포먼스’에 단독 스폰서로 참여한다. 

렉서스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27일 New ES 300h, ES 300h F SPORT 런칭을 기념해 숨어있는 특별한 퍼포머를 찾는 인기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최종 우승팀은 국내에 최초로 도입되는 렉서스 ‘ES 300h F SPORT’ 모델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다양한 활동에 참가하게 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이색 퍼포머들이 함께 만드는 히든: 더 퍼포먼스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출연자들의 멋진 무대와 더불어 렉서스 ES 300h F SPORT의 개성 있고, 뛰어난 퍼포먼스에도 많은 관심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ES 300h F SPORT 모델은 프리미엄 스트롱(strong) 하이브리드를 기반으로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외관을 차별화했다. 

■ 한성모터스, 추석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배규환)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성모터스에 따르면 고객의 귀성길 유류비를 지원하기 위한 ‘출고고객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한성모터스 차량 출고 고객 중 한성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 후기 페이지’를 통해 23일까지 출고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 ‘GS칼텍스·이마트 결합 모바일 쿠폰 5만원권’을 증정한다. 시승 고객에게는 쌀, 녹두, 보리 등의 곡식을 선물한다. 

또한 이달 중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등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2p)를 증정한다. 또한 한성모터스에서 C-Class 세단(W 205)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과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LED 로고 빔프로젝터(2p)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3월부터 진행된 ‘2021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해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차량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고차 입고 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6일부터 자차 사고를 수리하는 고객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 모빌로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을 증정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함께,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