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대한제분 ‘곰표’와 협업해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한다.

사진=글라스락

콜라보 제품은 용도에 따라 총 5종의 라인업으로 곰표 국수가 구성된 ‘국수 보관용기’와 부침가루가 구성된 ‘파우더 보관용기’ 2종, 튀김가루가 함께 있는 ‘믹싱볼’과 ‘계량컵’까지 곰표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혀 다양한 용도를 아우른다.

‘국수 보관용기’는 국수를 보관하기 좋은 길쭉한 디자인의 일반 유리용기로 국수류 보관은 물론 공간활용에 용이하며, 뚜껑을 한 번 돌리면 1인분에 해당하는 100~120g의 양이 소분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파우더 보관용기’는 밀가루 등의 파우더류 보관이 용이한 유리밀폐용기로, 뚜껑 안쪽에 12g씩 계량이 가능한 전용 계량 수저가 장착돼 깔끔하며 뚜껑을 통째로 열 필요 없이 반만 오픈해 사용이 가능하다. 눅눅함을 방지하는 실리카겔이 뚜껑 안쪽에 삽입되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고 사면결착 밀폐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믹싱볼’은 넉넉한 깊이감의 유리 바디에 실리콘 소재의 전용 스파츌라가 추가 구성돼 홈베이킹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계량컵’은 직관적인 그린 컬러의 듀얼 계량 눈금 표시로 용량(ml)뿐만 아니라 밀가루의 무게(g)도 계량할 수 있어 편리하고, 푸어링 물코 디자인으로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따라낼 수 있다.

파우더 보관용기, 믹싱볼, 계량컵은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단단하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환경 친화적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