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움직임도 빨라지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특별한 추석을 위한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프로모션이다. 밤, 곶감, 호두, 무화과 등 제철 재료가 들어간 메뉴가 뷔페로 차려진다. 셰프가 즉석에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섹션을 비롯해 잣 & 컬리플라워 수프, LA갈비와 바닷가재 & 가리비 플래터, 참송이 성게알 막국수가 포함된다. 이외 송편, 밤 티라미수, 호두 휘낭시에, 흑임자 치즈케이크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객실 이벤트도 펼친다.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하는 행사다. 면역력을 키워주고 일상 속 활기를 높여줄 이뮨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 객실을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당 2세트씩 증정한다.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21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마음챙김 명상어플 마보와 신라스테이가 나홀로 바캉스를 즐기는 ‘혼캉스족’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3일부터 26일까지 마보는 신라스테이가 추석 연휴를 겨냥해 내 놓은 심신 풀 케어 패키지, ‘마이 퍼펙트 홀리데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보의 모든 콘텐츠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 체크인 시 제공되는 쿠폰 내 시크릿 QR 코드를 스캔하여 바로 이용 가능하며 이용권은 12월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명상앱 마보 3개월 이용권 외에도 동국제약 마데카 릴리프 홀리데이 패키지 본품 3종,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및 CGV 팝콘, 조식 도시락 1인 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다. 아울러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선착순으로 객실 내에서 갈란드와 조개 수틀 액자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취미 키트도 증정된다.

또한 마보는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의 Own your Stay, Own your life 신규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총 13명을 추첨, 마보를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보 앱 1년 이용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에서는 우리술 전통주를 마시며 복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붉은 원숭이 한가위 패키지’를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객실 1박, 붉은색 흥국쌀로 만든 전통주로 최근 MZ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붉은 원숭이’ 막걸리 1병(375ml)과 칠러백을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는 한식 애프터눈티 세트와 함께 달달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달달한 추석’ 패키지를 24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을 자랑하는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한식 레스토랑 셔블의 한식 기능장이 선보이는 애프터눈티 ‘달보드레’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조식, 해피아워 등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GYM,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한가위 특선 뷔페를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비빔밥, 토란국 등 명절을 대표하는 메뉴부터 수제 밤 양갱, 송편, 호박 식혜 등 다채로운 한식 디저트까지 호텔 셰프의 손맛이 담긴 명절 음식이 준비된다. 또한 중식당 팔레드 신에서도 해당 기간에 방문한 고객에게 디저트 메뉴로 송편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에서 준비한 ‘복(福)물찾기’ 이벤트를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한 투숙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되는 장소에서 ‘복(福)물’을 찾아 가든풀 리셉션을 방문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그랜드 조선 제주 그립톡, 비치타월 등 다양한 호텔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추석 특선 기프트를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는 상시, 웨스틴 조선 서울은 22일까지다.

조선 팰리스 더 그레이트 홍연과 웨스틴 조선 서울의 중식당 홍연에서는 불도장 메뉴를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불도장은 건해삼, 전복, 송이버섯, 소힘줄, 오골계 등 최고급 식재료로 만들어진 중국 최고의 귀한 보양식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음식으로 원기회복을 돕는다. 또한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에서도 추석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추석 특선 기프트로 구성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아티장이 준비한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원하는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 DIY 햄퍼’를 선보인다. 선물하는 분의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어 맞춤형 기프트로 특별함을 더 했다.

조선델리에서는 플레인, 흑임자, 녹차, 초코 4가지 맛으로 구성한 찹쌀 크럼블 세트, 흑임자, 복분자, 단호박, 쑥 4가지 맛을 담아낸 송편 브레드 세트, 프랑스 전통 과자인 갈레트 브루통에 달콤한 견과류 프로랑땡을 올린 보름달 갈레트 브루통, 와인과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메뉴들로 풍성하게 구성된 ‘조선델리 햄퍼세트’ 등을 선보인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10월 31일까지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 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또한 ▲2022년 레노베이션 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객실 20%, 파크카페 20%)과 ▲수 스파 2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9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9월 15일 ~ 22일 체크인 고객 한정으로 ‘풀문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가위 소원을 쪽지에 적어 SNS에 업로드 시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