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배우 조현재가 행복이 가득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조현재는 앞서 자신의 팬카페에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 그래서 이제 서로의 뜻을 같이해 혼인서약을 맺을 준비를 하고있음을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먼저 알려드리고자 한다"라고 결혼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조현재의 예비신부는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5년 넘게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 소식과 함께 웨딩화보도 공개됐다. 듀오웨드가 오늘(19일) 공개한 웨딩사진엔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조현재와 우아한 예비신부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조현재는 클래식한 네이비 턱시도와 벨벳 소재의 블랙 턱시도로 신사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듬어진 수트핏으로 마성의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예비신부는 가녀린 어깨선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라인의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촉촉한 피부 표현과 최소한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살렸다. 머리는 반묶음 스타일로 길게 늘어뜨려 단아한 분위기의 드레스와 어우러지도록 했다.

조현재의 웨딩을 진행한 듀오웨드 측은 "바쁘게 진행되는 결혼 준비 과정 속에서도 서로를 세심히 살피는 조현재와 예비신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둘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증언했다.

한편, 조현재는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듀오웨딩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