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기업 락앤락이 사각 쿡웨어 ‘스퀘어 IH’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한다.

‘스퀘어 IH’는 화이트 톤의 세련된 컬러와 기존의 원형 디자인에서 벗어난 독특한 사각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한 사각 형태는 안정감을 선사하고 식탁, 인덕션, 수납장 등 주방공간 어느 곳에서나 자연스레 어우러진다.

정갈한 사각 디자인은 요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일명 항공샷으로 사진을 찍으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해 SNS 공유를 즐기는 3040 여성들의 감성까지 고려했다. 모서리 각진 부분을 활용하면 원형 타입의 제품에 비해 물을 따라내기도 쉽고, 뚜껑을 안정적으로 걸쳐 놓기도 좋다.

신제품은 정사각과 직사각의 냄비 5종과 프라이팬 2종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원형 냄비의 경우 같은 사이즈와 비교해 용량이 32% 커서 더욱 실용적이다. 원형 18cm 편수 냄비가 라면 두 개를 끓일 수 있는 용량이라면, 동일한 사이즈의 스퀘어 IH는 3개까지 끓일 수 있다. 프라이팬도 원형과 달리 끝 부분 공간까지 알뜰히 활용할 수 있어 한 번에 보다 많은 양을 요리할 수 있다.

쿡웨어 대표 브랜드답게 기술력도 갖췄다. 락앤락만의 ‘와이드 풀인덕션 바닥 기술’로 인덕션에서 열전도율이 뛰어나 요리 시간을 단축해 준다. 타원형 코일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인덕션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냄비는 내∙외부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부식이나 변색 걱정이 없고, 프라이팬은 논스틱 코팅으로 눌어붙거나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적다. 또한 유리 뚜껑은 실리콘림 처리를 해 틈새 없이 밀착된다.

출시를 기념한 와디즈 펀딩은 오는 20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펀딩 알림을 신청하고 본 펀딩에 참여한 사람 중 100명을 추첨해 키친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 얼리버드’ 펀딩 참여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3만 원 상당의 마이셰프 밀키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락앤락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