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가 16일부터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신작 웹툰 ‘나 혼자 네크로맨서’(원작 지점장/각색 김경열/그림 김동준)는 멸망 이후의 세계에서 유일한 '네크로맨서'가 된 주인공 '유성우'의 종횡무진 활약기를 그린다.

사진=와이랩

와이랩의 에이전시 레이블인 ‘엘리모나’(ELIMONA)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블코믹스 작품으로, 2019년 9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문피아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번 신작은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노블코믹스 작품인 만큼 원작의 매력을 극대화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방대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원작 웹소설의 내용에 김동준 작가 특유의 화려하고 섬세한 작풍이 더해져 원작 팬들은 물론 웹툰 독자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엘리모나는 이번 신작 ‘나 혼자 네크로맨서’를 시작으로 다수의 남성향, 여성향 노블코믹스와 오리지널 웹툰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웹툰 기획 및 제작에 있어서 장르 다변화와 새로운 시도를 주도해 웹툰 시장 저변 확대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신작 노블코믹스 ‘나 혼자 네크로맨서’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APP)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