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콘텐츠 제작사 테이크원스튜디오와 콘텐츠 전문 기업 스토리위즈가 공동 제작한 영화 ‘뒤틀린 집’이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첫 공개된다.

테이크원스튜디오는 영화 ‘뒤틀린 집’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되었다고 16일 밝혔다. 파노라마 섹션은 올해 한국영화의 역량과 흐름을 대변하는 대표작 및 최신작을 선보이는 섹션이다.

뒤틀린 집은 ‘기도하는 남자’의 강동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두터운 호러· 스릴러 마니아 층을 보유한 전건우 작가의 동명의 소설 ‘뒤틀린 집(원작: 안전가옥)’을 원작으로 한 심리 스릴러 영화다.

주연 서영희, 김민재, 김보민을 포함해 조수향, 강길우, 박혁권 등 연기파 배우가 대거 출연하며, 단순한 이야기를 넘어 사회 주요 이슈를 다루며 현 시대의 어두운 면을 꼬집는다.

여기에 데뷔 31주년을 맞이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이 영화 음악 감독으로서의 첫 출사표를 던졌다. 그의 음악 세계의 깊은 내공과 독보적인 감각을 담은 OST도 영화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독보적인 영상미와 치밀하고 안정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영화 ‘뒤틀린 집’은, 오는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10월 7일 상영으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후,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