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MO’ COMPLETE’ 수록곡인 ‘그해 여름 (DO YOU REMEMBER)’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16일 브랜뉴뮤직은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정규 2집 앨범 ‘MO’ COMPLETE’의 수록곡인 ‘그해 여름’의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곡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가사 일부와 함께 곡명과 동일한 이름의 책 한 권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가사는 ‘그 해 여름엔 참 비가 많이 내렸어 어둡던 밤에도 네 눈에도 내 맘에도 그 해 여름에 아프게 내린 그 비 때문에 잊을 수가 없는 순간이 됐어 Do you remember’로 아련한 느낌을 자아냈다. 

‘그해 여름 (DO YOU REMEMBER)’은 유연한 편곡과 멤버들의 섬세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트랙 곡이다. 아스트로, JBJ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코랑이의 비트에 박우진의 감성적인 랩 메이킹을 더해져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한편 'MO' COMPLETE'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