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브랜드 소닉케어가 사용자에게 초정밀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AI 음파칫솔 ‘9900 프레스티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오는 20~26일 쿠팡에서 이뤄지며 예약자에게는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필립스 소닉케어

신제품은 혁신적인 ‘센스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AI가 양치 중 칫솔의 압력, 움직임, 세정 범위 등을 초당 100번씩 감지한다. 추적된 양치 결과는 앱을 통해 상세하게 볼 수 있으며 사용자가 치아와 잇몸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경우 AI가 스스로 강도를 자동 조절해 치아 마모 및 잇몸 손상을 방지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총 22만8000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한다. 최상의 양치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인원 칫솔모’와 구강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 에디션’ 1개씩이다. 선착순 150명에게는 3만8000원 상당의 ‘프레쉬 슈가 레몬 배스 앤 샤워젤’을 추가 증정한다.

함께 선보일 ‘프리미엄 올인원 칫솔모’는 기존 세분됐던 칫솔모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플라그 제거, 잇몸 케어, 착색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다. 해당 칫솔모의 양치 효과는 임상실험을 통해 증명되어 논문에도 등재된 바 있다.

각진 칫솔모 구조로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이다. 더욱 길어진 칫솔모는 쉽게 구부러져 잇몸 라인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6주 사용 시 최대 15배 더 잇몸 건강개선 효과가 있다. 또한, 삼각형 모양의 칫솔모는 원형 모양 대비 치아 표면과 더 많이 접촉해 2일 만에 치아 착색을 2배 제거한다.

모든 부분이 틈 하나 없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심리스 디자인의 컴팩트한 핸들, 칫솔을 올려 두면 자동 충전되는 스탠드 충전기, 비건 가죽으로 마감된 USB 휴대용 충전 케이스 등 프리미엄 구성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감각적인 욕실 인테리어 완성을 돕는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소닉케어 앱은 사용자의 양치 과정을 구강 3D 맵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인 맞춤형 구강 관리 가이드를 제공한다. 축적된 양치 데이터는 앱에 시각적으로 정리돼 양치 범위, 시간, 압력 등 전반적인 양치 습관을 기간별로 확인할 수 있다.

‘9900 프레스티지’는 샴페인, 미드나잇 블루 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올인원 칫솔모’는 2개가 1세트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