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간편함과 더불어 새로운 맛을 찾아 헤매는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빙그레 – '요플레 오리지널 살구' '샤인머스캣'

빙그레가 요플레 신제품 '오리지널 살구' '샤인머스캣' 2종을 출시한다.

'요플레 살구'는 1983년 요플레가 국내에 처음 출시될 때의 향료 중 하나다. 새로운 패키지와 한층 더 향상된 맛으로 재출시된다. 

'요플레 샤인머스캣'은 100% 국내산 샤인머스캣의 달콤함과 요플레의 상큼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은 씨가 없고 껍질째 먹는 포도다. 

‣ 맘스터치 – '유린기 순살치킨'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유린기 타입의 가성비 치킨 '유린기 순살치킨'을 출시하고 내달 말일까지 '맘스반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린기 순살치킨'은 바삭한 순살치킨을 중국풍 유린기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맘스터치의 '스파이시 시즈닝' 비법으로 조리된 바삭한 순살치킨과 채소, 새콤하고 알싸한 특제 유린기 소스가 어우러져 풍부한 식감과 산뜻한 풍미를 살렸다. 순살치킨과 야채, 특제 유린기 소스는 각각 별도 포장 제공된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맘스반점 이벤트'를 매장, 배달 등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내달 말일까지 유린기 순살치킨 구입 시 1000원 할인한다. 맘스터치 앱 주문 시에는 2000원 할인된 더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유린기 순살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오뚜기 '짜장면'(비조리 라면)을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 다향 – '트러플 닭가슴살' '탄두리 닭가슴살'

다향이 신제품 '트러플 닭가슴살'과 '탄두리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HACCP 인증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스팀 공법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트러플 닭가슴살'은 트러플 오일을 넣어 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향이 특징이다. '탄두리 닭가슴살'은 닭가슴살에 커리와 큐민 등의 향신료를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 롯데푸드 –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 3종

롯데푸드는 지역 특색과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린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 3종 '황해도식 얼큰담백 만두전골' '서울식 버섯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삼색어묵 유부주머니전골'를 출시했다.

'Chefood 냉동전골' 밀키트는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했다. 다채로운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 -40℃에서 빠르게 얼렸다.해동 시 신선함과 재료 특유의 식감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진공 방식의 스킨 포장으로 한층 더 신선하다. 소스를 제외한 건더기 재료들을 하나의 용기에 진공 포장했다. 건더기 재료들을 한 용기에 담아 포장도 간소화 했다. 

‣ 오리온 –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오리온은 신제품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을 출시했다. 

감자칩 물결 모양 굴곡을 '스윙칩 볶음고추장맛' 대비 40% 더 깊은 3.5mm로 커팅한 제품이다. 향긋한 마늘과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더한 갈릭디핑소스맛이 한층 더 바삭해진 생감자칩과 어우러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00명에게 '스윙칩 갈릭디핑소스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후면 QR코드에 접속해 설문을 작성한 소비자에게도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