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서비스 홈초이스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우선 케이블TV에서 16일부터 29일 사이 영화 ‘랑종’ 혹은 17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 영화 ‘싱크홀’ VOD를 구매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OD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랑종’은 ‘곡성’을 제작한 나홍진 감독과 ‘셔터’의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함께 만든 영화다. 태국 산골마을의 무당 가문에 대한 이야기로 호러영화 팬들을 사로잡았다.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등이 출연한 ‘싱크홀’은 국내 최초로 싱크홀(땅 꺼짐 현상)을 영화화해 주목받은 작품이다.

홈초이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최신영화 특집관’도 화제성 높은 영화들로 단장했다. 이번 특집관에는 ‘컨저링 3’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발신제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블랙 위도우’ ‘방법: 재차의’ ‘루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 총 22편의 작품들이 배치됐다.

17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내 특집관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과 스타벅스 쿠폰이 지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애니메이션 VOD 상품에 대한 혜택도 포함됐다. 17일부터 30일 사이 JBOX 월정액을 신규 가입할 경우 첫 달 가입비는 1000원이다. 같은 기간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는 2달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핑크퐁 시리즈’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핑크퐁 시리즈’ VOD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핑크퐁 안전벨트’ ‘핑크퐁 가방 퍼즐’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가방 스티커’도 제공된다. 

또한 ‘베이비버스 특집관’에서는 총 10편의 ‘베이비버스 시리즈’ VOD가 배치되고, 역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버스 직업그림책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