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아무리 완회되었다 해도 코로나19로 가족 친지를 만나기도, 사람들로 북적대는 장소도 마뜩찮다. 시국 탓에 호캉스를 찾는 이들이 많은만큼 호텔업계도 니즈에 맞춘 패키지를 내놓았다. 입맛따라 취향따라 골라 즐길 수 있게된 것.

착하게 즐기는 호캉스, '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친환경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그린 호캉스 시즌2 패키지’를 2021년 9월 27일 월요일부터 11월 30일 화요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의 대나무 칫솔, 고체 치약으로 구성된 친환경 맞춤 어메니티 1세트가 포함된다. 톤28(TOUN28)은 동물 또는 동물유래 원료 대신 식물성 천연 & 천연유래 원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다.

이와 함께 신규 출시한 ‘글래드 텀블러’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특징이며 무광 소재의 블랙, 아이보리 2가지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지구를 살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차가 불가하여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우리 아이 취향 저격 '로보카폴리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객실에서 만날 수 있는 ‘로보카폴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은 두가지 타입으로 경찰차 ‘폴리’룸과 앰뷸런스 ‘엠버’룸으로 조성했으며 성인 2명, 아이 1 명 조식과 메이필드호텔 로고가 새겨진 비치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캐릭터 벽지를 비롯, 탑승카를 비치해 포토존 공간과 폴리, 엠버, 로이, 헬리의 개별 캐릭터를 반영한 ‘진드기 방지 베개’, ‘모찌쿠션’, ‘극세사 담요’등 침구류와 소품 등을 비치하여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로보카폴리의 10주년 한정 상품 ‘다이캐스팅 구조대 세트 골드 에디션’이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되며 이 후에는 폴리, 엠버의 쇼핑카트와 소꿉놀이로 구성된 ‘매직 쇼핑카트’가 제공된다.

"꼭 조여정 된 기분"...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하이클래스 패키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드라마 ‘하이클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이클래스’ 패키지는 드라마 속 노출된 장소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극중 김지수가 가족과 만찬을 즐기는 르쉬느아에서 다이닝을 체험할 수 있으니 요체크.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드라마 속 김지수의 집무실로 사용되어 눈길을 끈다. 또 극중 모임이 자주 개최되던 엠라운지에서는 7종류의 디저트와 음료 두 잔을 포함한 티 세트를 제공한다. 

사진=글래드호텔, 메이필드호텔, 드라마 '하이클래스' 포스터, 제주신화월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